3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범위 | |||
---|---|---|---|
시행일 | 3월10일(목) | 주관 | 서울특별시 교육청 |
국어 | 중학교 전범위 | |
---|---|---|
수학 | ||
영어 | ||
한국사 | ||
탐구 | 도덕 | |
사회(지리) | ||
사회(일반사회) | ||
과학(물리) | ||
과학(화학) | ||
과학(생명과학) | ||
과학(지구과학) |
6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범위 | |||
---|---|---|---|
시행일 | 6월2일(목) | 주관 | 부산광역시 교육청 |
국어 |
6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국어Ⅰ에서 출제 - |
|
---|---|---|
수학 |
6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[수학I] II.방정식과 부등식까지 |
|
영어 |
6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실용영어Ⅰ, 실용 영어 회화, 실용 영어 독해와 작문에서 출제 - |
|
한국사 |
II.고려 귀족 사회의 형성과 변천 -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반영 - |
|
탐구 | 도덕 |
‘생활과 윤리’에서 출제 II-5. 친구 · 이웃 관계의 윤리 |
사회(지리) |
중학교 전범위+ 사회 III-1. 고령화와 생애 설계 |
|
사회(일반사회) |
중학교 전범위+ 사회 III-1. 고령화와 생애 설계 |
|
과학(물리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III-1.생명의 탄생 | |
과학(화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III-1.생명의 탄생 | |
과학(생명과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III-1.생명의 탄생 | |
과학(지구과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III-1.생명의 탄생 |
9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범위 | |||
---|---|---|---|
시행일 | 9월1일(목) | 주관 | 인천광역시 교육청 |
국어 |
9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국어I, 국어II에서 출제 - |
|
---|---|---|
수학 |
9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[수학I] 전범위, [수학II] I.집합과 명제까지(절대부등식 제외) - |
|
영어 |
9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실용영어Ⅰ, 실용 영어 회화, 실용 영어 독해와 작문에서 출제 - |
|
한국사 |
III.조선 유교 사회의 성립과 변화 -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반영 - |
|
탐구 | 도덕 |
‘생활과 윤리’에서 출제 IV-1. 사회의 도덕성과 사회 윤리 |
사회(지리) |
중학교 전범위+ 사회 IV-1.과학기술의 발달과 정보화 |
|
사회(일반사회) |
중학교 전범위+ 사회 IV-1.과학기술의 발달과 정보화 |
|
과학(물리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 IV.정보통신과 신소재 | |
과학(화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 IV.정보통신과 신소재 | |
과학(생명과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 IV.정보통신과 신소재 | |
과학(지구과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 IV.정보통신과 신소재 |
11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범위 | |||
---|---|---|---|
시행일 | 11월23일(수) | 주관 | 경기도 교육청 |
국어 |
11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국어I, 국어II에서 출제 - |
|
---|---|---|
수학 |
11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[수학Ⅰ] 전범위 [수학II] Ⅲ. 수열 1. 등차수열과 등비수열까지 |
|
영어 |
11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- 실용영어Ⅱ, 실용 영어 회화, 실용 영어 독해와 작문 - |
|
한국사 |
V.일제의 강점과 민족 운동의 전개 -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반영 - |
|
탐구 | 도덕 |
‘생활과 윤리’에서 출제 V-2.종교와 윤리 |
사회(지리) |
중학교 전범위+ 사회 V-2.지구촌과 지속가능한 발전 |
|
사회(일반사회) |
중학교 전범위+ 사회 V-2.지구촌과 지속가능한 발전 |
|
과학(물리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VI-2.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| |
과학(화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VI-2.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| |
과학(생명과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VI-2.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| |
과학(지구과학) | 중학교 과정(심화*) + 과학VI-2.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|
* 출제 범위는 교육과정 순서에 의한 최종 단원을 나타내며, 처음부터 누적임.
* 탐구 영역의 과학 과목은 출제 범위에서 해당 과목 내용 요소를 출제하며, 중학교 과정의 심화는 해당 과목Ⅰ 수준과 공통된 학습 주제를 연계하여 출제함을 의미함
* 출제 과목 및 범위는 추후 조정될 수 있음.
* 탐구 영역의 과학 과목은 출제 범위에서 해당 과목 내용 요소를 출제하며, 중학교 과정의 심화는 해당 과목Ⅰ 수준과 공통된 학습 주제를 연계하여 출제함을 의미함
* 출제 과목 및 범위는 추후 조정될 수 있음.
반응형
'고등수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7년 고3 9월 학력평가 수학 가형 정답률 80% 이하 문제풀이 (0) | 2017.09.12 |
---|---|
중복조합 (0) | 2017.09.12 |
등비수열과 수학적귀납법 응용문제 (0) | 2016.12.06 |
방정식의 근과 계수의 관계 (0) | 2016.11.02 |
2016학년도 고등학교 3학년 학력평가, 모의평가, 수학능력시험 출제범위 (0) | 2016.08.22 |